#define ZERO 0
#define SQ(x) ((x)*(x))
//구현이 어렵다.
//에러가 나도 디버깅이 어렵다
//전처리기가 처리한다
inline int SQ(int x)
{
return x*x;
}
//쉽게 구현
//디버깅쉽고
//컴파일러가 처리
C++에서의 STRUCT
struct를 안써도 됨
함수가 들어갈 수도 있음
CLASS
struct+상속
클래스의 변수를 사용하게 되면 객체가 된다.
private로 선언된 클래스 내부변수는 main함수에서 조차 접근할 수 없다.
protected으로 ... 비슷
상속시에 효과발휘?
#define SQ(x) ((x)*(x))
//구현이 어렵다.
//에러가 나도 디버깅이 어렵다
//전처리기가 처리한다
inline int SQ(int x)
{
return x*x;
}
//쉽게 구현
//디버깅쉽고
//컴파일러가 처리
C++에서의 STRUCT
struct를 안써도 됨
함수가 들어갈 수도 있음
CLASS
struct+상속
클래스의 변수를 사용하게 되면 객체가 된다.
private로 선언된 클래스 내부변수는 main함수에서 조차 접근할 수 없다.
protected으로 ... 비슷
상속시에 효과발휘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