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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alue Typ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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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32
클래스명 | | | |
인터페이스명 | | | |
배열명 | | 변수 | = 개체 |
델리게이트명 | | | |
클래스명 | | |
object 변수 = 개체;
(클래스)(참조형변수)
string 변수 = 개체;
int32 변수 = 개체;
(구조체)
console.writeline의 비밀
int a=100;
console.writeline(a.tostring()); //100이 아니라 자동으로 "100"으로 찍음..
console.writeline(a.tostring()); //"100"
a는 개체
형변환
자동 형변환이 되는 경우
값형
(큰 사이즈 데이터형 = 작은 사이즈 데이터형) & (호환가능형)
참조형
부모 클래스형 = 자식 클래스형
수동 형변환
값형
작은 사이즈 데이타형 = (작은 데이터형) 큰 사이즈 데이터형
0 1 2 3
x x x O
로 취하므로 값 손실이 생길 수 있다.
int i = f (x)
int i = (int) f (O)
참조형
자식 설계도형 = (자식설계도) 부모 설계도형
자식설계도로부터 생성된 개체만??
A
/\
B C
B b = new B();
A a = b;
B c = (B)a;//(O) //C c = (C)a;//(X)
System.Int32 - 메소드 - parse(string)
public static int parse(string) //static이 있으면 개체생성없이도 사용가능
※static이 붙은 메소드 호출방법
클래스명|
구조체명|.메소드명(...)
int x = int32.parse("300");
= int.parse("300");
0+100=100
null+100=null